• 010-8648-7551

  • HOME
  • 토이조이 뉴스

성인용품 창업 지금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성인용품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오프라인 매장도 많이들 하시지만 저는 먼저 온라인 쇼핑몰로 시작해 보고 싶은데요.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을까요?”

성인용품 창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입니다. 어떤 사업을 시작할 때 너무 늦은 때는 없습니다. 어느 곳에나 정상은 있기 때문이죠. 최근 몇 년 사이에 성인용품 창업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성인기구에 대한 인식변화 그리고 성인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그 규모 또한 커졌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B2C 온라인 시장에서의 성인용품 판매량은 최근 매년 5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은 콘돔 등의 피임기구입니다. 피임기구의 경우 일회성으로 소비가 빠르고, 성에 대한 인식과 문화가 더욱 성숙해짐에 따라 피임용품 등의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의 구매층이 4-50대 중장년이었다면 최근에는 23-30대의 청년층의 구매율이 높습니다. 현대 교육을 받은 8-90년대생들의 사회진출과 성의식 변화로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집에 따라 기존의 4-50대 구매층에서 젊은 층으로까지 소비자층이 확대되면서 성인용품 시장은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잠재력 있는 시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토이조이는 국내 최대 성인용품 도매, 물류 업체인 ‘성원 프렌차이즈’에서 운영하는 성인용품 창업 전문 브랜드로 벤처인증을 받은 자동연동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연동 솔루션의 상품 자동등록, 주문관리의 자동화, 자동 대리배송 시스템으로 쇼핑몰 관리업무의 시간적/경제적 부담에서 해방될 수 있어 온라인 시스템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창업자는 물론 투잡을 고려하는 직장인들도 간단한 교육만으로 쇼핑몰 운영이 가능합니다.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