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8648-7551

  • HOME
  • 토이조이 뉴스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시장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나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시장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나

성인용품창업

국내 성인용품 시장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성에 대해 능동적이고 긍정적으로 인식이 변해감에 따라 예전과 달리 성인용품을 구입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지고 있는 것.

누구나 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시장의 규모도 거대하다. 미국의 경제뉴스 미디어 마켓워치에 따르면 성인용품시장은 2020년까지 약 27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만 봐도 성인용품 시장 규모는 매년 30%씩 성장하면서 지난해 기준 약 1000억 위안. 우리 돈 약 15조원의 규모로 추산되고 있다. 전 세계 성인용품의 70%가 생산될 정도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의 흐름을 감지한 국내 예비창업자들의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성인용품 도매 업계 최초로 자동연동 쇼핑몰 솔루션을 개발한 토이조이의 유제환 이사에 따르면 “개방된 성문화로 인식이 달라지면서 과거에는 쉬쉬해오던 성인용품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시장의 가능성만 보고 무작정 성인용품 창업에 뛰어들었다가는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쇼핑몰 운영 경험이 없는 대다수의 창업자들이 상품사입, 배송, 재고, C/S 등 어려운 과제를 극복하지 못하고 실패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에 토이조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벤처인증을 받은 성인용품 자동연동 쇼핑몰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많은 창업자들이 보다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하게 성인용품 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직접 개발할 것이다.

토이조이의 자동연동 쇼핑몰솔루션을 이용하면 자동등록, 자동주문, 자동배송의 3Auto system으로 본사 시스템 연동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자동 등록하고 상품에 대한 재고관리부터 포장, 배송까지 완벽한 자동연동 시스템 지원으로 창업자들이 어려워하는 쇼핑몰 관리 업무에서 해방될 수 있다.

특히 성인용품 제조, 수입, 유통 전문기업인 토이조이의 대리배송 시스템으로 재고 리스크를 떠안을 필요 없는 무재고 팡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창업자의 빠른 매출 향상과 판매채널 다각화를 위한 오픈마켓 시스템 연동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에 여러 번 반복해서 상품 등록을 하는 수고를 덜 수 있으며, 주문 확인 지연으로 인한 배송 누락과 같은 운영 상의 실수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무점포 창업을 원하는 주부 및 직장인,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경험이 없거나, 실패를 경험한 온라인쇼핑몰 사업자, 고가의 창업비용으로 망설였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토이조이 홈페이지 https://www.toyjoy.re.kr 또는 전화상담(010-8648-7551)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