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8648-7551

  • HOME
  • 토이조이 뉴스

성인용품 쇼핑몰, 직장인 등 누구나할 수 있는 투잡으로 눈길

성인용품 쇼핑몰, 직장인 등 누구나 할 수 있는 투잡으로 눈길

직장인 투잡

퇴근 후 투잡이나 부업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이 부쩍 늘고 있다. 현재 월급만으로는 미래 대비는 커녕 생계비용을 충당하기도 힘들기 때문이다.

문제는 직장인투잡이 본업에 차질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투잡을 하는 직장인들으 대부분 회사에 부업을 숨기는 경우가 많다. 인사평가에 부정적으로 반영될 것을 우려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직장인들은 부업, 투잡을 선택하는 주요 핵심으로 본업에 차질을 주지 않는 운영의 편리함, 낮은 노동비용, 높은 수익성을 꼽는다. 이런 이유로 온라인 창업이 투잡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무점포, 소자본, 1인 창업이 가능해 직장인, 주부, 은퇴창업을 고민하는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뛰어들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템 선정만 잘하면 본업 못지않은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특히 불황을 타지 않는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성인용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한 연구기관에 따르면 세계 성인용품 시장은 2020년까지 약 27조원까지 성장할 것이란 예측을 내놓았다. 성이뇽품 시장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산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다.

국내에서도 성인용품은 뒷골목산업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에서 친숙한 재미와 문화를 담은 어른들의 장난감이라는 인식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성인용품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국내 최대 성인용품 도매 / 물류 업체 성원이 운영하는 성인용품 창업 전문 브랜드 ‘토이조이’의 유제환 이사에 따르면 “여성복 등 온라인 쇼핑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면서 성인용품 온라인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쇼핑몰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이조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벤처인증을 받은성인용품 자동연동 쇼핑몰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동연동 솔루션의 상품 자동등록, 주문관리의 자동화, 자동 대리배송 시스템으로 쇼핑몰 관리업무의 시간적/경제적 부담에서 해방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초보 창업자나 투잡을 고려하고 있는 바쁜 스케줄의 직장인에게 제격이다.

또한 국내 대형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시스템 연동으로 창업자의 빠른 매출 향상과 판매 다각화가 가능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이조이 홈페이지 https://www.toyjoy.re.kr/ 또는 상담전화(010-8648-7551)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