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8648-7551

  • HOME
  • 토이조이 뉴스

300만원 창업이면 나도 ‘갑’

매주 일요일 저녁이면 슬슬 찾아오는 불안감과 초조함.
직장인들의 월요병 증상이다. 주말은 더욱 더 짧게 느껴지고 한 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은 더 빨리 돌아오는 것 같다.
오죽하면 우어어어얼화수목금퇼이라는 말까지 생겨났을까.

극심한 취업난을 뚫고 취업에 성공한다고 해도 취업난의 반대편에는 직장 내 관계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직장인 스트레스 현황을 조사한 결과 직장인 10명 중 8명이 ‘스트레스로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경험이 있다’고 호소했다. 상사/동료와의 관계를 스트레스 원인으로 꼽은 이가 53%로 가장 많았다.
“일 보다 사람이 더 힘들다”라는 말이 실제 직장생활 속 극명한 현실인 것.

스트레스를 덜 받으면서 경제활동을 할 수는 없는 것일까?
300만원 창업이면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선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노후자금 마련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방법으로 가장 선호하는 것이 쇼핑몰 창업이다.
일단 투잡으로 시작해 매출이 안정권에 들어오면 직장을 그만두고 쇼핑몰을 본업으로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토이조이에서는 150만원, 300만원 소자본으로 프리미엄 쇼핑몰 창업이 가능하다.
토이조이는 성인용품 창업, 도매 전문업체 ‘성원프렌차이즈’의 온라인 창업 전문 브랜드로 벤처인증을 받은 성인용품 자동연동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상품수와 상관없이 버튼 한번의 클릭으로 상품을 등록하고 자동 품절시스템, 주문 자동발송 시스템, 사은품 자동발주, 도매금액 예치금 자동차감 등 완벽한 자동연동 시스템을 통해 창업자는 모니터링 및 소소한 관리만으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토이조이에서는 무재고 창업이 가능하다. 쿠팡,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성인용품 전 제품을 판매할 수 있으며 무재고를 통한 대리배송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토이조이는 2+1 원스톱 창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업체가 제공하는 전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쇼핑몰과 네이버 등 광고용 쇼핑몰, 오픈마켓 자동연동 진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창업 서비스다.

성인용품 창업 지원센터 성인용품 도매 국내 제조 수입 유통 전문 공급 업체 입점

토이조이 https://www.toyjoy.kr/front/company/best-logistics-system.asp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