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8648-7551

  • HOME
  • 토이조이 뉴스

취업보다 창업, 청년친화적 창업아이템 ‘성인용품’이 뜬다.

청년 취업률 향상을 위해 연일 다양한 취업박람회가 진행되고 있지만 취업률이 호전되고 있지 않은 가운데 청년들이 취업 대신 창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계속되는 취업 한파의 돌파구로 창업을 선택한 청년들이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청년들의 창업 열기는 더욱 뜨겁다. 온라인 창업의 경우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어 청년들의 창업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이다.

그러나 쇼핑몰 창업이 생각만큼 쉽지 만은 않다. 하루에 온라인 쇼핑몰이 100개 생기면 200개가 사라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온라인 쇼핑몰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다. 또한 쇼핑몰 운영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 창업자들이 상품사입, 배송, 재고, C/S 등 적지 않은 쇼핑몰 업무를 혼자 감당하기란 쉽지 않다. 시작은 쉽지만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성공하기 쉽지 않다는 말이다.

하지만 포화 시장에도 틈새는 있다. 최근 성인용품이 하나의 성인문화로 자리잡으면서 청년들 사이에 이색 창업아이템으로 뜨고 있다. 2-30대의 젊은 층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시장에서 틈새 수요를 발견한 것. 자동연동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면 쇼핑몰에 대한 지식이 전혀없는 직장인, 주부, 대학생 등 초보 창업자도 성인용품 창업이 가능하다.

토이조이에서 제공하는 자동연동솔루션은 상품 등록에서부터 배송까지의 쇼핑몰 업무를 도와주는 서비스로 쇼핑몰 운영자는 마케팅에만 주력하면 된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쇼핑몰 디자인 등 사이트 구축을 대행해주고 공급사에서 상품에 대한 상품페이지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상품 촬영에 대한 부담을 가지지 않아도 된다. 더불어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본사에서 직접 상품 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창업자가 따로 물류창고를 마련하지 않아도 돼 재고 부담이 없다.

쇼핑몰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청년들의 강점인 젊은 감각, SNS 등을 활용한 마케팅에만 집중할 수 있어 청년들의 창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것이다. 이에 쇼핑몰 자동연동솔루션 서비스가 많은 청년들의 창업아이템 및 청년아이템 및 청년 실업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 전문브랜드 토이조이 유제환 이사는 “쇼핑몰 창업 실패의 가장 큰 원인은 창업 관련 지식정보와 경험/노하우/전문성 부족이라며 창업자가 쇼핑몰 제작부터 상품사입, 쇼핑몰 운영에 대한 모든 부분을 감당할 수 없다면 믿을 수 있는 전문업체에 컨설팅을 받아 실패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성인용품 온라인 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이조이 홈페이지(www.toyjoy.re.kr) 또는 전화상담(010-8648-7551)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