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8648-7551

  • HOME
  • 토이조이 뉴스

성인용품 자판기 창업 무인경제 꽃 되나

최저임금 인상으로 자판기 창업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간만 있으면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고 ‘무인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저임금이 향후 10% 이상 급등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업계에선 인건비가 덜 드는 무인 창업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실제 무인 자판기 매장의 경우 관리인이 상주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기세 정도의 유지비 밖에 들지 않는다.
손은 덜가고 창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창업 선호도는 물론 만족도도 높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두 주인공이 모텔룸 안에 있는 자판기에서 각종 성인용품을 구매하는 씬이 방송되면서 성인용품 자판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성인용품 자판기는 일부 모텔의 특정 객실 안에만 설치돼 있다. 현행법상 성인용품은 청소년이 이용 가능한 시설에선 판매할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모텔이라고 하더라도 복도에는 설치가 불가능하다. 부모 등과 동반 투숙한 청소년의 눈에 띌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성인용품 자판기 설치를 위해서는 일부 객실에만 설치해 성인 전용룸으로 분리 운영해야한다.

이때문에 청소년의 접근을 막으면서도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성인 인증 후 출입할 수 있는 무인 성인용품 판매점에 대한 관심이 크다. 성인 인증 후 출입할 수 있어 합법적인 성인용품 자판기 사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토이조이가 성인용품 무인자판기 매장 프랜차이즈를 준비중이다. 토이조이는 성인용품 창업, 성인용품 도매 전문업체 ‘성원 프렌차이즈’의 창업 전문 브랜드로 온라인 창업자들에게 국내에서 유일하게 벤처인증을 받은 성인용품 자동연동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토이조이가 만든 무인자판기 펀돔은 안전한 성인인증 출입제한 시스템으로 미성년자의 출입은 차단하고 구매자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매장 내 봉투 자판기를 두어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 했다. 또한 창업자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신용카드, 현금카드(직불), 삼성페이, 티머니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가 제품별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QR코드를 지원한다. 구매자는 구매를 원하는 상품 진열대에 있는 QR코드를 찍어 제품의 상세스펙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성인용품 무인 자판기 매장 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이조이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010-8648-7551)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성인용품 창업 지원센터 토이조이 성인용품 도매 다중시스템

국내 성인용품 제조 수입 전문 공급 업체 20개 업체가 입점되어 17000여종의 상품이 등록되었습니다.

https://www.toyjoy.kr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