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8648-7551

  • HOME
  • 토이조이 뉴스

소자본 창업 전성시대! 예비창업자들이 성인용품 쇼핑몰로 몰리는 이유

소자본 창업 전성시대! 예비창업자들이 성인용품 쇼핑몰로 몰리는 이유

온라인 쇼핑몰 창업이 인기다. 직장인투잡이나 부업,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실패에 대한 부담감이 오프라인 창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을 창업한 10명 중 절반은 창업으로 큰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렇게 창업성공율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창업자들이 온라인 쇼핑몰에 몰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온라인 쇼핑몰이 소자본, 무점포, 1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모바일 쇼핑 확대 등으로 인터넷쇼핑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도 온라인쇼핑몰 창업을 선호하는 이유다. 실제로 오프라인 매출은 매년 감소하고 있지만 온라인 매출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호기만 앞세워 무작정 창업에 뛰어들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 그럼 쇼핑몰 창업 성공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
창업 전문가들은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시장에서 소비자의 이목을 끌만한 사업아이템이 롱런의 확률을 높인다고 입을 모아 강조한다. 결국 쇼핑몰 창업 성공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해야 하는 것이다. 남들이 다하는 똑같은 아이템으로는 성공하기가 쉽지 않다.

최근 성인용품이 불황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손꼽히며 ‘성인용품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성에 대해 개방적인 사고가 퍼지면서 기존의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20-30대 여성, 커플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성인용품 창업, 도매 전문 브랜드 ‘토이조이’의 유제환 이사에 따르면 “여성복 등 온라인 쇼핑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성인용품 온라인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쇼핑몰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창업 실패의 가장 큰 원인은 창업 관련 지식정보와 경험/노하우/전문성 부족이라며 창업자가 쇼핑몰 제작부터 상품사입, 쇼핑몰 운영에 대한 모든 부분을 감당할 수 없다면 믿을 수 있는 전문업체에 컨설팅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토이조이는 벤처인증을 받은 성인용품 자동연동 쇼핑몰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동연동 솔루션은 본사 상품 자동등록, 주문관리의 자동화, 자동대리배송 시스템으로 쇼핑몰 관리업무의 시간적/경제적 부담에서 해방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초보 창업자나 투잡을 고려하고 있는 바쁜 스케줄의 직장인에게 제격이다. 특히 창업자의 빠른 매출향상과 판매 다각화를 위해 국내 대형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시스템을 연동하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이조이 홈페이지 https://www.toyjoy.re.kr/ 또는 상담전화(010-8648-7551)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