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8648-7551

  • HOME
  • 토이조이 뉴스

성인용품 온라인 쇼핑몰 창업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투잡으로 온라인 창업에 관심을 갖는 직장인들이 많습니다.
초보자가 쇼핑몰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정보를 접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야만 나에게 적한 아이템을 선택하고 분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인용품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궁금해할만한 쇼핑몰 제작에 대한 정보를 적어볼까 합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쇼핑몰 제작 비용과 운영관리에 대해 궁금해 합니다.
쇼핑몰 하나 제작하는데 얼마가 들고 유지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쇼핑몰을 제작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업체에 위탁하거나 두번째는 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 등에서 제공하는 무료디자인을 임대해서 직접 쇼핑몰을 구축하는 것이죠.

위탁업체에 맡길 경우 공수에 따라 제작비용이 발생합니다.
반대로 업체에서 제공하는 무료디자인을 임대해 쇼핑몰을 제작하면 제작을 위한 비용은 따로 없습니다.
단, 무료디자인을 이용할 경우 디자인, 기능상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가지 경우 모두 도메인(1년 22,000원), 호스팅(1년 단위-제공 서비스별 상이), 전자결제 시스템(등록비/수수료 22만원), 본인인증 시스템 이용을 위한 비용이 발생합니다.

쇼핑몰을 제작한 후에는 판매할 상품을 등록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판매할 상품이 소량이라면 어려움이 없겠지만 상품의 종류가 많은 경우 상품등록부터 품절관리와 상품업데이트 등의 업무를 혼자 감당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쇼핑몰 업무가 부담스러운 창업자라면 자동연동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자동연동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하면 쇼핑몰 운영과 관리가 간단하고 적은 비용으로 단독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자동연동솔루션은 상품 등록에서부터 배송까지의 쇼핑몰 업무를 도와주는 서비스로 쇼핑몰 운영자는 마케팅에만 주력하면 됩니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쇼핑몰 디자인 등 사이트 구축을 대행해주며 공급사에서 상품에 대한 상품페이지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상품 촬영에 대한 부담을 가지지않아도 됩니다.

#성인용품 온라인 쇼핑몰 창업 : 토이조이 https://www.toyjoy.kr/front/company/adultshop-program.asp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