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8648-7551

  • HOME
  • 토이조이 뉴스

성인용품, 안정적인 운영으로 초보창업자 여성창업 아이템으로 제격

결혼 이후 임신과 출산, 육아를 경험하는 여성들의 상당수가 경력단절과 재취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힘들게 취업이 되더라도 대부분 낮은 연봉과 경력, 전문성을 살리지 못한 채 단순노돌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창업전에 뛰어 들고 있다.

특히 여성창업아이템을 찾는 주분의 경우 일과 가정의 균형을 원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위해서는 운영편의성이 높은 여성창업아이템 선정이 중요하다. 더욱이 주부들은 생활비 충당 등 경제적인이유로 창업을 시작하는 만큼 수익성도 보장받을 수 있어야 한다.

최근 부담이 적고 운영이 쉬운 창업 아이템으로 성인용품 쇼핑몰이 떠오르고 있다. 성인용품 쇼핑몰은 운영이 복잡하지 않아 여성창업이나 주부창업, 1인 창업 등 초보창업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업종이다.

예전에는 성인용품 쇼핑몰을 운영한다고 하면 주변시선이 곱지 않았다. 성인용품에 대한 부정적인 편견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은 상황이 다르다. 성인용품에 대한 인식이 변화했기 때문이다. 이제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유망 창업 아이템인 성인용품에 관심을 갖고 몰려들고 있다. 실제로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전문 <토이조이>의 상반기 창업자들을 살펴보면 여성들의 창업률이 크게 늘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토이조이는 성인용품 창업, 성인용품 도매 전문업체 ‘성원프렌차이즈’의 온라인 창업 전문 브랜드로 벤처인증을 받은 성인용품 자동연동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많은 창업자들이 보다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하게 성인용품 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직접 개발한 것이다.

자동연동솔루션을 통해 상품 자동등록, 주문관리의 자동화, 자동 대리배송 등을 지원하고 있어 창업자는 상품에 대한 재고관리부터 포장, 배송 등 쇼핑몰 관리업무의  시간적/경제적 부담에서 해방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형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시스템 연동으로 창업자의 빠른 매출 향상과 판매 다각화가 가능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성인용품 온라인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이조이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070-8244-699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